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대용량 고밀도 대리석 4중 코팅 국내산 프라이팬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
혼삶 라이프 (ip:219.240.147.252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3-11-2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0

대용량 고밀도 대리석 4중 코팅 국내산 프라이팬으로 

시도해볼만한 요리 레시피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.



볶음밥

재료: 밥, 다진 돼지고기, 양파, 당근, 청경채, 계란, 간장, 참기름

준비: 대리석 프라이팬을 예열하고 식용유를 두르고 계란을 푼 후 볶음밥을 만들 준비를 합니다.

요리과정: 다진 돼지고기를 익힌 후 양파와 당근을 넣고 볶아줍니다. 청경채를 넣고 익힌 뒤 밥과 간장, 참기름을 넣고 볶아줍니다. 마지막으로 계란을 넣고 잘 섞어 볶아줍니다.

포인트: 대리석 프라이팬의 열 전도율을 이용하여 밥과 재료를 고르게 볶아주세요. 고밀도 대리석 코팅으로 인해 음식물이 불붙기 쉽지 않아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습니다.


스테이크

재료: 소고기 스테이크, 소금, 후추, 식용유, 버터, 마늘, 로즈마리

준비: 스테이크를 냉장고에서 꺼내 실온에 30분 정도 방치해주세요. 대리석 프라이팬을 예열하고 식용유를 두르고 마늘과 로즈마리를 넣어줍니다.

요리과정: 스테이크에 소금과 후추를 골고루 뿌려줍니다. 예열한 대리석 프라이팬에 스테이크를 넣고 각 면을 고온에서 2~3분씩 구워줍니다. 

중간에 버터를 넣고 마늘과 로즈마리를 올려 야채와 함께 볶아줍니다.

포인트: 대리석 프라이팬은 고온에서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주기 때문에 스테이크를 부드럽고 고기의 풍미를 살려 구워낼 수 있습니다.


해산물 구이

재료: 생선, 새우, 조개, 소금, 후추, 올리브 오일, 레몬 주스, 마늘, 파슬리

준비: 대리석 프라이팬을 예열하고 식용유를 두르고 마늘과 파슬리를 넣어줍니다.

요리과정: 생선, 새우, 조개 등을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줍니다. 예열한 대리석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해산물을 구워줍니다. 중간에 마늘과 파슬리를 넣어 향을 내줍니다. 

마지막에 레몬 주스를 뿌려 상큼한 맛을 추가해줍니다.

포인트: 대리석 프라이팬은 열 전도율이 높아 해산물을 고르게 익힐 수 있고, 고밀도 대리석 코팅으로 인해 음식물이 불붙기 쉽지 않아 안정적으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.

이상으로 대용량 고밀도 대리석 4중 코팅 국내산 프라이팬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추천해 드렸습니다.


대용량 고밀도 대리석 4중 코팅 국내산 프라이팬 구입하기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